스마트로그/어플

[아이폰 앨범어플] 사진정리앱/앨범어플 Tidy

앙쥬:) 2013. 12. 11. 09:27
반응형

[아이폰 사진앨범앱] 사진정리어플/앨범어플 Tidy



장소별로 시간별로 또 내가 정한대로 앨범을 만들어 사진을 분류해주는 아이폰 앨범어플입니다. 


Tidy 라는 어플인데요, 깔끔한 구성이 마음에 드는 어플이에요 ^^


(아이폰5 화면)








어플을 다운로드를 하면 

아이폰 내의 사진을 분석하네요. 


ios7 과 잘 맞는 깔끔하고 상큼한 디자인 ^^ 









사진을 선택한 다음에 옆으로 스와입만 하면 앨범 생성이 가능 :)


초간단한 방법으로 앨범을 만들 수 있대요










다운받아보았습니다 ㅎㅎ


일단 사진 정렬은


시간순, 모양순, 거리순 등으로 기본정렬이 가능해요. 








Tidy 앨범 만드는 법



 




사진들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사진들을 화살표 모양으로 드래그합니다. 

그러면 아래 창이 나와요







어떤 앨범에 넣을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앨범을 만들거나 











제 앨범 목록이에요


ios 뉴스스탠드처럼 생긴 깔끔디자인 ㅎ_ㅎ












앨범을 클릭하면 이런식으로도 배열이 가능하답니다.


일렬로 정렬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왠지 이게 더 멋스러워보여서 이렇게 해봄 ㅎㅎ







일단 거리 상으로는 알아서 정렬해주니


여행 사진들은 알아서 정리되겠네요 ^^




아이폰 앨범어플/사진정리앱 Tidy 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