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알파 조합법

앙쥬:) 2014. 1. 15. 13:52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알파 조합법






좀 오래된 건데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ㅜㅜ


우파루마운틴 알파 조합법입니다. 


소환시간 13시간의 알파 우파루!!





저는 뿌루루 + 수리 의 조합으로 떴어요


바로 뜬 건 아니고 한 4번 정도 시도해본것같아요




우파루마운틴 알파 알모양입니다. 





메메랑 너무 비슷한 거 아냐? 라고 생각되는 알파 애기때 모습입니다. 


귀요미 ㅎㅎ







알파 레벨 10때 모습입니다. 


양인 줄 알았는데 알파카 였어요 ㅋㅋㅋㅋ


어쩐지 메메랑 똑같이 생겼다 했네 ㅋㅋㅋㅋ


레벨 10이 되니 알파카 ㅎㅎ


하지만 애기때가 더 귀요미 ㅜㅜ









우파루마운틴 알파 조합법은


뿌루루 + 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