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메리 조합법

앙쥬:) 2013. 12. 19. 22:02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메리 조합법







크리스마스가 다음주로 다가왔어요!


우파루마운틴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메리 우파루가 나왔답니다 ^^


루돌프 사슴 우파루이지만 


기본 레어우파루인 루돌과는 다른 진.짜.루.돌.프.








루돌 소환시간은 22시간 30분입니다. 








저는 루돌 + 바우 조합으로 뽑았는데요


두번째는 메리 + 몽구루 해서 뽑고


세번째는 메리 + 메리










우파루마운틴 메리 알모양입니다.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블링블링한 장식이지요 ^^ 


갈색 알에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이 되어있어요









오랜시간이 걸려 나온 메리 우파루 ㅎㅎㅎ 


메리 애기때입니다. 


귀욥네용





개인적으로 


왜 루돌이 있는데 똑같은 개념의 우파루를 또 냈는진 모르겠지만... 









불, 땅, 숲 속성의 우파루 메리!


마나볼은 레벨 10기분 132개를 생산하네요 










근데 메리는 못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10되니까진짜못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


왠할아버지같앸ㅋㅋㅋㅋㅋㅋㅋ


코는 반짝반짝ㅎㅎ


옷은 크리스마스 산타할아버지 ㅎㅎ












암튼 루돌 + 바우 조합으로 뽑을 수 있어요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메리 우파루는 


선물이 크리스마스 트리랍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우파루들이 달려 있는 나무 보이시나요?


메리 1마리를 소환하면 선물받는 우파루트리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