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아이폰 국제전화 어플 - 국제전화 00777

앙쥬:) 2013. 11. 15. 11:04
반응형

아이폰 국제전화 어플 - 국제전화 00777


투지폰을 쓸 때는 그냥 전화기에 국제전화번호 누르고 국가번호 누르고 바로 썼으면 됬었는데 

스마트폰은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스마트폰 답게 ㅎㅎ 어플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국제전화 어플들 사실 잘 모르지만, 

오히려.. 잘 모르기 때문에 초간단하고 쉬운 어플을 찾은 것 같네요 ㅋㅋ






국제전화 00777 이라는 어플을 저는 쓰고 있습니다.


다른 어플들은 찾아보니 요금제를 새로 가입해서 쓰는 형식인 것 같던데


외국에 전화할일이 많다면 그러는게 좋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가끔씩 하는 것이기에 요금제를 하면서 까지 쓸 필요는 없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국제전화 어플을 찾다가 찾게 되었어요.









부제도 

'간편한 국제전화' 

00777 원터치


진짜 원터치로 가능한 초간단 아이폰 국제전화 어플입니다 ㅎㅎ


어플 소개가 민망할정도 ㅋㅋㅋ









어플을 열면 일단 제 전화번호부에 있는 외국전화번호? 를 다 읽습니다.


국가도 구별을 하네요.



근데 제가 미국에 가서 이 어플을 켜면 과연 한국 번호가 외국번호로 나오는 걸지는 모르겠네요 ㅎ











아직 아이폰5에 최적화되지 않은 어플...ㅎㅎㅎ


그래도 사용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으니까요 ㅎㅎ


기본적으로 00777 이 이미 찍혀 있고


국가번호 + 전화번호를 찍으면 됩니다. 











그리고 전화걸기 하면 끝!



물론 폰에서 그냥 00777 + 1 + ***** 를 누른다고


국제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어플을 이용해야만 가능.. 










미국은 분당 97원 이군요.


제가 기억나는 유명한 국제전화들은 전부 100원이 최저였던 것 같은데.. 


더 싼듯...?????? 







암튼 아이폰용 오래 전화할일은 없지만 가끔씩 전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어플 00777입니당 :)










관련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