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너구루 조합법

앙쥬:) 2013. 11. 7. 09:32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너구루 조합법



매직속성 우파루를 드디어 다 뽑았네요!


마지막으로 뽑은건 너구루.. 


두번째로 나왔어야 하는데 저는 이상하게 로디, 샤키, 너구루 순으로 뽑았네요 ㅋㅋㅋㅋ


다른 우파루들은 아래 참조... 






2013/08/19 - [스마트로그/어플] - 우파루마운틴 - 로디 조합법


2013/11/04 - [스마트로그/어플] - 우파루마운틴 샤키 조합법






우파루마운틴 너구루 알모양입니다.


매직속성의 핑크색과 흙 속성의 갈색







너구루 애기때입니다. 귀여움 ㅎ_ㅎ








너구루는 러시아인형인 마트로시카를 모티브로 만든 우파루인가봅니다


너구루 안에서 너구루가 또 나와요 ㅋㅋ


레벨10 되면 나옴



소환시간은 11시간 30분


마나볼은 1분 64개입니다.



소환시간이 긴 것 치고 마나볼 생산량이 높지 않아요..


소환시간은 레어우파루 수준인데 매직속성 우파루들이 전부다 레어수준인데 마나볼은 그닥 ;; 








우파루마운틴 너구루 조합법


또루루 + 젤로


많은 분들이 기본우파루가 답이라고 하셔서 두더루 + 젤로를 많이 하시는데요


저는 다섯번 해도 안나오더라구요.. 젤로만 다섯번 뽑았어요 ㅋㅋㅋㅋ


저는 그래서 두번째 기본 우파루인 또루루로 했어요 (레벨 15짜리 또루루이긴 하지만)


암튼 또루루로 하니까 바로나오네요!







드디어 다 모은 매직 우파루들!!


매직 서식지가 너무 귀여워서 좋아요 ㅋㅋ


매직 우파루들 더 많아졌음 조켓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