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샤키 조합법

앙쥬:) 2013. 11. 4. 14:28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샤키 조합법


마법 속성 우파루가 나온지는 한참 됬지만 이제서야 뽑아보았어요 ㅎ_ㅎ


이벤트중인 우파루들은 죽어라해도 안나오네요 ㅡㅡ


후... 


결국 펌키랑 스켈레톤인가 하는 애는 구경도 못해봄 ㅜㅜㅜ 


왜 펌키도 안나오는거죠 왜죠 왜.... 하


남들은 잘 나오는거 전 진짜진짜징짜안나옴 ㅜㅜ


암튼 자포자기 하고 마저 다른 우파루들이나 뽑으려고 ㅋㅋ


샤키 공략함






물속성 + 매직속성인 샤키는 딱 기본우파루로, 

젤로 + 왈루 하면 샤키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찾아보니 이 조합이 거의다  성공이신듯




저는 샤키도 꽤 고렙?의 우파루이길래 다른 고렙 우파루들이랑 계속 조합했었어요


로디랑 왈루나 로디랑 물속성 계속 했었는데 


결과는 무한 로디 ^^ ;; 


가면 갈 수록 기본우파루 조합이 죄고인가바요







우파루마운틴 샤키 알모양


마법속성 보라색과 물속성 파란색이 섞인 알이에요









ㅎㅎㅎ 귀욥땅 ㅎㅎ


샤키 애기때 넘 귀엽네요!







레벨 10때에요 


크니까 못생겻어 ㅜㅜㅜ




샤키 소환시간은 15시간


마나볼 생산량은 71개 입니다.







크니까 정말 못생겼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