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IT/블로그

우파루마운틴 쉘루 조합법

앙쥬:) 2013. 10. 22. 11:13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쉘루 조합법



와 나 진짜 

이벤트 할 땐 죽어라 안나오더니 이제야 겨우 뽑아낸 쉘루입니다.





요즘 펌키 이벤트 중인데 펌키가 베티를 이용해서 뽑아야 한다고 해가지고 열심히 베티랑 바람속성 들어간거 돌리고 있거든요.


베티랑 크랑 헀더니 이번에는 24시간 30분..... 쉘루 떴네요 ㅎ





쉘루 조합법 = 베티 + 크랑







쉘루 알모양


바람, 물, 얼음 속성


지층같이 생긴 알모양에 눈꽃송이가 그려진 모양입니다.






이제 하도 우파루가 많아져서 헷갈리기시작 ㅎㅎ

이런건 언제또 나왔나 싶음 ㅋㅋㅋ


쉘루는 조개모양 우파루입니다. 







조개 속에서 뭔가가 엄청 활발하게 움직입니다. 


쉘루 소환시간 24시간 30분


진짜 오래걸려요 ㅜㅜ






깨알캡쳐! ㅋㅋㅋ

이러한 표정도 있어요 

암튼 되게 정신없는 우파루네요. 

가만히 있질 않아요 ㅋㅋㅋㅋ움직임이 너무 화려해 


마나볼 생상량 1분에 115개









암튼 엄청 왔다갔다 거리긴 하지만 결국은 조개 ㅋ 








베티 + 크랑 으로 뽑았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