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골디 조합법

앙쥬:) 2013. 10. 14. 09:17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골디 조합법





아 이걸 뽑으려고 한게 아닌데... ㅋㅋㅋㅋ


두두를 뽑고 싶어서 기로로와 펜리루를 조합했더니


48시간짜리가 떴어요... ㅎㅎㅎㅋㅎㅎㅋㅋ


48시간 짜리 우파루는 골디 또는 다크골디.






골디와 다크골디는 둘다 소환시간이 48시간인데요, 


그래서 조합중일 때는 모르고 알 모양을 봐야 어떤건지 알 수 있답니다.


골디 알모양이에요!


골디 다운 알모양 - 황금색에 별모양★









쨘! 골디 애기때입니다 ㅎ_ㅎ


골디는 .. 먼가 비주얼이 간지는 나는데.. 


뭔가 내스타일은 아니긴 했지만 ㅋㅋㅋㅋ


어쨌든간 레어 별속성 우파루이니 희소성은 높은듯 하네요









골디 조합법은 기로로 + 펜리루


펜리루가 여기저기 참 잘 써먹혀요(?)


암튼 저는 두두를 뽑으려고 하는데 골디 나오고..


레이도 벌써 두마리나 더 뽑았어... 하.... 레이 그만나와... 아ㅜ


별속성 우파루는 레어라서 좋긴 한데.. 소환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니 기다리는게 참 힘드네요 ㅎㅎㅎㅎ






레벨 10의 골디는 1분에 마나볼을 352개나 생성합니당.


제가 갖고 있는 우파루중에 최고봉인듯 'ㅡ' 








별밭입니당


정신없네요 ㅋㅋㅋㅋ


이 와중에 레이 한마리 더 소환중... 


차라리 쉐도우 나오지 ㅜㅜ


왜 레이만 잔뜩 생기는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