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페로 조합법

앙쥬:) 2013. 9. 26. 00:12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페로 조합법




한 달 전인가에 나온 페로를 드디어 얻었네요 ㅜㅜ

진짜 더럽게 안나오더니.. 레어 우파루를 조합해야 나오는 우파루였어요..;; 


페로 알모양 입니다, 

초록색 바탕에 노란 번개가 그려져 있는 알모양 ㅎㅎ







페로 조합법 = 유니 + 몽키루


달호인가 묘월인가 뽑으려고 조합했는데 3시간 30분 뜨길래 실망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없는 우파루 겟해서 다행 ㅎㅎ




페로 소환시간은 3시간 30분입니다. (유일)








앵무새 페로~


애기때 모습입니당








레벨 10 모습이에요 


소환시간이 3시간 30분이니 마나볼 생산량도 얼마 안됩니당 ㅎㅎ



후 드디어 얻었네요 ㅜ 레어 우파루도 아닌데 이제야 나오다니 ㅜㅜ


유니를 조합해야 나오다니.. 말도앙대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