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아구루 조합법

앙쥬:) 2014. 1. 15. 13:44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아구루 조합법


이번에 새로나온 매직 우파루, 아구루입니다.


한방에 뽑았네욤





소환시간이 무려 27시간 30분 입니다..


무슨 별우파루 나오는줄 알았네요 ㅋㅋㅋ


하지만 매직 우파루는 기본적으로 다 소환시간이 굉장이 긴 편이죠 ㅎㅎ





아구루 알모양 입니다. 


매직 + 풀 + 물 







쨘! 아구루 소환했어용






아구루 10레벨 때 입니다.


마나볼은 1분에 132개 입니당







심해에 사는 물고기 아귀를 본따 만든 우파루이겠죠?








우파루마운틴 아구루 조합법은


묘월 + 샤키 로 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