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아이폰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 인테리어 (아이폰무료게임)

앙쥬:) 2015. 3. 4. 08:55
반응형

[아이폰/아이폰게임추천] 심즈 프리플레이 인테리어



요즘 아이폰 무료게임인 심즈에 빠져있어용.. ㅎㅎ


심즈는 정말 어렸을때부터 질리지 않고 계속 즐기는 게임인듯해요


계속 똑같은게임이 아니라 여러 버젼으로 돌아가면서 ㅎㅎ


요즘은 컴퓨터 보다 폰을 많이 쓰다보니 


아이폰용 심즈 프리플레이도 엄청 즐기고있죱 ㅎ


폰게임으로 하는 심즈는 데스크탑게임과는 다르게 네트워크를 연결해야 하고


덕분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많은 이벤트들이 있어서 좋아요!


정말 질리지 않네여 ㅎㅎ 중독 쩔 ㅜㅜ




특히 심즈의 가장 중요한 점은 

내가 원하는 집 인테리어를 해볼수 있다는 점♥


진짜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 이런 기분으로 집하나하나 짓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그래서 이 예쁜 집들 모습 남겨놓으려고 포스팅해보아효 ㅎ




이건 그냥 공터 사가지고 제가 첨부터 끝까지 풀로 인테리어를 해보았어요! 

정말 이런 핑크핑크한 집에서 살면 눈이 겁나 아프겠지만 ㅎㅎ


이렇게 심즈로 보니 보기 좋음 ㅎㅎ 이쁘져 ㅎㅎㅎ

돈좀 썼네요 =ㅅ= 

화장실에 하트모양 벽지 쓰고 싶어서 집을 새로 다 꾸민 케이스입니다 ㅋㅋㅋㅋ

코랄핑크색 부엌카운터도 넘 이쁘고 ㅠㅠ 

Cracked floor도 

보라색 거실, 보라색 침실 바닥지도 넘 이뻐요 ㅠㅠ


핑크색 /보라색 가구가 더 많아졌음 조켓어요

이집만큼은 핑크핑크 컨셉으로 넓혀갈려구욬ㅋㅋ





이건 SP 열심히 모아서 첨으로 산 Renovation house에요!


연두색 부엌이 넘 맘에들었던 ㅎㅎ

첨에 저 하우스를 지으면 텅텅비어있지요 ㅎㅎ

거기에 여러가지 가구 배치해서 꾸며봤어요


개인적으로 침실의 저 벽지와 저 (싸구려) 침대가 너무 잘어울리는느낌~


그리고 화장실은 하나로 합친다음에 아이방을 만들어주었어요!








아이방은 테마벽지로~

전체적으로 연보라색 아기방!

너무 이쁜벽지에요 저거도 ㅜㅜ









화장실은 요로코롬 합쳐주고

큐피드상은 화장실에 넣어서 고급스러운 화장실로 만들어쥼!











그리고 의문의 존재인 창고를 마법의 방으로 만들어보았어요!

마법용품(?)들을 죄다 모았져 ㅎㅎ








취미 중의 하나인 spell casting으로 얻을 수 있는 것들 전부 모았어요

마법 책장이랑 벽난로, 그리고 마법의 촛대도 사고ㅎㅎ

그리고 지구본이 왠지 이 방에 잘 어울려서 같이 넣어줬어요





그리고 왠지 이 돌상이 마법사랑 분위기가 맞는거 같아 여기에 배치해주었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드는 방!











요건 블랙앤화이트앤 레드? 테마의 집이에요

처음에 심즈 시작할때 얻는 제일 처음 집인데

지금은 원래 형태는 전혀 알아볼 수 없는 집으로 개조되어버림...;;


고급스러운 블랙앤화이트, 그리고 정열적인 레드 ㅎㅎ









요건 거기에 딸린 남자아기방이에요


로켓 테마 벽지와 Teen door, 그리고 나중에 커서 운동선수되라고 축구공 넣어줌 ㅎㅎ











이건 네오도쿄 집이에요!

열심히 돈모아서 지은 보람있네여


아이템 하나하나가 다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움 ㅜㅜ







부엌 모습이에요

알록달록한게 눈이 좀 아프긴하지만

그래도 귀여우니깡 ㅎㅎ







저건 진짜 돈주고 사고싶은 너무 귀여운 캐릭터소파 ㅜㅜ

3칸짜리 큰거도 너무 귀엽고

1칸짜리 분홍색소파도 너무 이뻐요 ㅜㅜㅜ










네오도쿄 집에 딸려오는 간지쩌는 오타쿠책장!

피규어들 막 올라가있어요 ㅎㅎ

디테일이 살아잉네~









심즈하다보니까 빨리 독립해서 내 집 꾸미고 싶은 기분 ㅋㅋㅋ


예쁜 가구들, 예쁜 벽지 바닥지 등 예쁜게 너무 많아서 탐나요 ㅜㅜ



심즈는 정말 꾸미는 재미로 하는 게임인거같아요 ㅎㅎ




다음 집은 스케이터 하우스! 


지금 가장 궁극적인 목표는 아이돌맨션!!!







(아이폰5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