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심즈모바일] 마법책 퀘스트 / 마법사 취미

앙쥬:) 2015. 3. 17. 03:56
반응형

[심즈프리플레이/심즈모바일/아이폰게임] 

마법사책 퀘스트 / 마법사 취미





심즈프리플레이에는 여러가지 취미들이 있습니당


처음에 가능한건 요리와 낚시 정도


그 이외의 취미들은 퀘스트를 완료해야지만 오픈이되는데요, 


제일 처음 오픈할 수 있는게 스펠캐스팅 취미입니당


마법사/마녀 퀘스트 혹은 마법책 퀘스트 일수도.. 영문명은 Spell Casting 이에여






암튼 여기에 보상이 총 3개가 달려있는데요, 


시간내에 퀘스트를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게 두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나중에 펫스토어를 오픈했을 때 드래곤이 옵션으로 가능해지는 보상이구요, 

(이건 어떻게 받는지 까먹었는데 쉬움ㅇㅇ) 


또다른 하나는 완전 귀여운 헤드위그가 앉아있는 인테리어장식품이에요. 

(7일이내에 마법주문을 외워 모든 아이템을 뽑을 경우에 받아요. 그래서 불가능 ㅡㅡ)





암튼 첨에 마법책 퀘스트를 시작할 때 마법포디움을 사야하죠.


처음엔 마을 당 한개밖에 구매를 못해요




마법주문을 외우면 2시간30분짜리가 있고 8시간30분짜리가 있는데요,


마법주문을 외울 때마다 아이템이 하나씩 나옵니당


그 아이템을 전부 모아야 퀘스트가 완료되구요.


희귀한건 8시간짜리가 더 잘나오긴 하죠...





쨌든 전 심 하나를 일도 안보내고 정말 24시간 내내 마법주문만 외우게 시켰어요


퀘스트를 7일안에 마칠려면 ... 사실 못 마침 ㅜㅜ


헤드위그 빠이 ㅜㅜ


이건 LP가 충분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퀘스트에여 ㅜㅜㅜ







암튼..


각 레벨마다 나올 수 있는 아이템이 전부 다릅니다


처음엔 8시간짜리를 해서 일단 레벨을 빨리 빨리 올려야되요.


레벨이 안되면 그 다음 아이템이 안나오거든요. 


한 세트를 모두 모을 때마다 경험지줌!






그래서 세 아이템씩 모두 4세트.


12개를 모두 모으게 되면 퀘스트가 완료인데요, 


진짜 더럽게 안나와요 ㅜㅜㅜ


제가 7일내내 돌렸는데 70%밖에 못얻었어요...... 



다 뽑는데 한달 걸린듯... 


마지막 두개 남았을 때 진짜 일주일 내내 안나오더니


겨우 하나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하나는 LP써서 퀘스트 클리어.


도저히 .. 참을수가 없음ㅋㅋㅋㅋ 진짜 안나옴 ㅋㅋㅋㅋㅋ











그렇게 마법책 퀘스트를 클리어하시면 새로운 취미가 가능해져요!!


빗자루 날기~







마법상점에 가서 빗자루함(?)을 구매하시면 됩니당





이것도 7일만에 클리어하면 저 아이템을 주는데요


이것도 실패함 ^^ 


시간안에 퀘스트 클리하는거 도저히 불가능 ^^


현질을 돋구는 심즈..... 




근데 막상 저 마법주문해서 나오는 아이템들 다 모으니까 뭔가 허무한 느낌. ㅋㅋㅋㅋ


내 심이 취미로 마법사 (레벨6, 100%) 찍었는데 뭔가 허무함.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