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심즈프리플레이] 프로스케이터 드림 패드 하우스

앙쥬:) 2015. 3. 8. 14:05
반응형

[심즈프리플레이] 프로스케이터 드림 패드 하우스 





열심히 LP를 모아 프로스케이터 하우스를 구매했어용 ㅎ_ㅎ


뿌듯하다... 나중에 열심히 돈모아서 집 사면 이런 기분일까요 ㅋㅋㅋ







LP (라이프포인트) 26개가 있어야 구매할수 있어요!


오션뷰 지역에다 지으려면 더 비싸겠지요 ㅎ




디자인은 그냥 모던 하우스 같은데 마당에 스케이트 타는거 있는것만 달라요. 


그래도 지금까지 있는 집들중에서 가구들 레벨은 최고네여 ㅜ 


제 레벨로는 아직 가질 수 없는 가구들이 다 있움 ㅎㅎ



레벨이 높은 가구들은 같은 액션이라도 더 빨리 끝낼수 있으니까 중요하죠~



그럼 개장한 스케이트 하우스 보여드릴게욥






크 멋지네.. 


피자박스가 사실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몇개 치우긴 함 ㅎㅎ


벽난로도 두개나 들어있움!!!










완전 맘에드는 공간이 있어요.


컴퓨터와 음료수 자판기, 스테레오, 피자박스, 그리고 풋볼게임기 (?)가 있는 요기!!


왠지 기숙사가 생각나서 그런가 ㅎㅎ


놀기위한 공간, 놀이공간 참 맘에들어요 ㅋㅋ








다음은 대망의 프로스케이터 드림 패드!!!!


멋죠 ㅎㅎ


이런거 집에 있음 진짜 신나겟다


제 심이 스케이트를 타고잇답니당


스케이트는 2분 30초만 타요



심이 저거 타는거 구경하는거 보면 


진짜 심즈 디테일 퀄리티 대박.... ㄷㄷㄷ 









막 점프도 장난아님..


우왕굳





프로스케이터 하우스라 그런지 


울타리에도 그래피티가 있어욤 ㅎㅎ 귀욤귀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