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쉐도우 조합법!!

앙쥬:) 2013. 8. 5. 09:33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쉐도우 조합법!!


와 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와버린 쉐도우..!!!




저는 지금 이벤트 중인 미호와 프랑캣이 정말 뽑고 싶었거든요 ㅠㅠ


근데 진짜, 진짜진짜 안나오네요 ..ㅋ


그 사이에 미호는 매진(?)


암튼 짜증이 머리끝까지 나있는 상태여서는.. 


그냥 아무생각없이 


이렇게 조합하면 뭐가 나올까 하고 한번 해봤어요


묘묘 + 기로로





근데 소환시간 확인해보니 36시간이 뙇!


우파루 중에 소환시간이 36시간인 우파루는 두마리이죠


우파루마운틴 36시간은 레이 또는 쉐도우에요



빛의 속성인 레이랑


어둠의 속성인 쉐도우.




그래서 조합중일 때는 모르고 


조합이 다된 후에 알이 소환되었을 때 확인이 가능해요.



저는 레이가 있기 때문에 쉐도우가 나오길 바라고 있었어요





쉐도우 알모양!


36시간이 지나고 소환된 알을 확인해보니 쉐도우가 맞네요~


검정색 반짝이는 알에 별 모양이 그려져 있어요~










그래서 저도 쉐도우 소환완료 ㅠㅠ


감격ㅠㅠ


쉐도우도 애기때 짱 귀여워요 ㅎㅎ








어둠 서식지에서 사는 쉐도우~


마나볼 생산량은 1분에 230개로 레이랑 같습니당


개인적으로 날개가 별모양으로 찢어져(?) 있는거 너무 좋아요 ㅎㅎ


귀여웡








 그래서 묘묘와 기로로 조합으로


쉐도우를 소환했다는 ssul~


레어 우파루 뽑으면 진짜 기분 좋아요 ㅋㅋㅋ


마치 어렸을 때 포켓몬빵 사먹을 때 레어 포켓몬을 뽑았을 때의 기분과 같다고나 할까 ㅎㅎ


이건 빵값대신 36시간 + 36시간 총 72시간의 인내심이 필요한거긴 하지만요 ㅎㅎ









크 빛 속성 레이랑 어둠 속성 쉐도우랑 같이 있으니 간지가 철철~


그 옆에 얼른 골디랑 다크골디도 데려와야겠다.....




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는 지금 루핀소환중 ... ㅋ_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