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베티 조합법

앙쥬:) 2013. 7. 10. 09:07
반응형

[카톡게임] 우파루마운틴 베티 조합법



이번에 새로나온 우파루 베티!

Bat를 모티브로 한 우파루인데요 ㅎㅎ


얼음+번개 속성이길래

얼음 기본, 번개 기본 우파루로 소환해보면 나오지 않을까 하고 해봤어요.




얼음속성 기본 우파루인 츄파

번개속성 기본 우파루인 우루루.


둘을 조합했더니 소환시간이 5시간 뜨더라구요!

베티 우파루 소환시간이 5시간입니다.


소환시간이 5시간인 우파루는 딱 하나가 더 있는데요, 바로 몽키루에요.

아마 뽑으시면서 몽키루가 후두둑 나오지 않을까...

알을 봐야 알아요.


저 옆에 금색 귀퉁이에 하늘색이 몽키루 알입니다. 





이벤트 선물받기 위해 3마리를 소환하려고 여러 조합시도해봤는데요, 

나머지 두마리는 이 조합으로 뽑았어요.

듀파 + 몽키루


하지만 이 조합은 몽키루도 수두룩 나온다는 사실..





베티 알이에요!


왠지 예전에 한번 봤던 것 같기도 하고.. 딱히 특별한 특징이 있는 알은 아니라서 긴가민가했어요.

하지만 베티가 맞았어요 ㅋㅋㅋ


조합시간 5시간 + 알 소환시간 5시간 = 총 10시간!


10시간에 걸쳐서 나온 베티~




짠! 베티 소환성공


귀엽게 생겼네요


박쥐 같지 않고 왠 기니피그 같은 느낌이... 






이제 베티를 기니피그에서 박쥐로 업글시킵시당...





먹이를 주어서 레벨 10으로 올렸어요!


이제 완성체(?)의 모습을 띠긴 하는데... 


응? ㅋㅋㅋㅋㅋ


기니피그가 박쥐날개를 달고 있을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단 얘기에여....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마나볼 생산량이 1분에 39개밖에 안되네요.


이건 완전 기본 우파루 수준인데.. 


우루루보다도 적은 ;; ㅎ_ㅎ;;



얼른 3마리 뽑고 보석받은 담에 동굴에 넣어놔야겠어요..ㅋ









우파루마운틴 베티 조합법 총정리::


베티 조합법: 츄파 + 우루루 (얼음속성 + 번개속성)

듀파 + 몽키루 (물+얼음+번개)


소환시간: 5시간 ( + 알 소환 5시간 )


마나볼생산량 (레벨10 기준): 1분 39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