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안드로이드어플// 파워컨트롤리모콘 위젯 - Power Widget lite (무료/유료)

앙쥬:) 2012. 8. 22. 09:41
반응형

안드로이드어플// 파워컨트롤리모콘 위젯 - Power Widget lite (무료/유료)



깔끔하고 예쁘고 customize가 그나마 좀 잘되는 파워컨트롤리모콘 위젯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Widgetsoid를 썼었는데요, 어플이 기능이 좋긴 하지만 살짝 무거운 감이 있어서 (3~4mb정도?)

보다 가벼운 파워위젯라이트를 다운!


무료 버젼과 유료 버젼이 있습니다.

유료는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무료버젼으로도 충분히 편하게 쓸수 있어요.





Power Widget lite

430kb 밖에 안되네요ㅎㅎ

가벼워서 좋습니다 일단!





일단 어떻게 생겼는지 보세요

뭐... 기본 파워리모콘이져









그럼 한번 만들어볼까요*


메인화면에서 손가락을 꾸욱 누르면 

위젯을 설치할 수 있죠

플러그인에 가까운 요 어플을 설치하면

파워컨트롤 리모콘 밑에 

파워위젯라이트 

크기를 설정할 수가 있어요

제 화면에는 4*1 크기가 맞네요

(크기이지 아이콘의 개수가 아닙니다)








쨘!

저는 자주 쓰는 와이파이 블루투스 USB GPS 조명

요렇게 5개만 넣어봤습니다

5개도 잘 안쓰는것같긴하지만 이게 리모콘에 있는게 사용하기에 가장 편한것같음 ㅎㅎ











배경화면이랑 Indicator의 색깔을 각각 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기본 리모콘이 너무 못생겨서 안쓰는것이기 때문에  최대한 예쁘게 만들려구..!!





위에 제가 실제로 설정한 내용은 Glass

완전 투명한건 아니구 유리로 되있는게 이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요 코발트색 인디케이터!







색깔을 직접 RGB를 조정해서 맞춰야 한다는게 살짝은 불편하긴하지만

뭐 나쁘진 않아요










유료 버전은 $1.99 되시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