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음악어플 – 음악을 공부하는 스마트한 당신께 추천합니다!

앙쥬:) 2011. 10. 27. 00:38
반응형

스마트폰 떄문에 공부를 못해?

에이거짓말~

음악을 공부하는 스마트한 당신!

이제 스마트하게 음악공부하세요 :-)

 

음악어플을 소개합니다~

 

기타코드화음을 공부하는 당신께 필요한 어플은 무엇??




SOLO LITE – 기타앱

 

각 코드 재생 및 어쿠스틱 운지법도 알려주는 기타어플 : )

요즘 기타공부하는데 교재 하나없이 요 어플하나로 독학중 ㅎㅎㅎ

 









PIANO PERFECT – 피아노앱



원래 쓰던 다른 피아노어플이 있었는데 그것보다 이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같은 A여도 옥타브가 있잖아요?

이 어플은 그걸 알려줘서 좋네요ㅎㅎ

아주 사소한 것이긴 하지만

사실 이 어플은 연주용이 아니라 소리 맞춰보는 용;;








gStrings Free - 튜너앱


2만원주고 산 튜너가 아까워지는 순간 ㅠㅠ

스마트폰에 튜너기능이 있을줄이야 ...... 

세상 참 좋아졌죠.....? ㅎㅎㅎ
 


사실 피아노어플이 필요없어진 이유가 요기에... 

Sound 'f#' 보이시나요... 

f#음을 들려줍니다.....ㅇㅅㅇ


음을 정해 놓고 거기서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 측정해주기도 하구요 ( Tune 'f#' )

음을 정해 놓지 않고 내가 내는 음이 어떤 음인지도 센서해줍니당 ( Tune Auto )


2만원짜리 제 튜너기보다 좋네요.........

공짜어플인뎁.......





아무튼 스마트한 여러분~

이젠 음악공부도 스마트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