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발한공익광고] 에스토니아 헌혈 공익광고
에스토니아 헌혈은행의 헌혈 공익광고입니다.
모기, 거머리, 진드기
피를 빨아 먹는 세마리 벌레가 나와있고
아래 문구에는 이렇게 쓰여습니다.
We need your blood more than our competitors!
우리가 우리의 경쟁자(모기, 진드기..)보다 당신의 피를 더 필요로 합니다!
모기들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당신의 피보다
헌혈뱅크에서 더욱 피를 필요로 한다는 의미를 어필했네요.
같은 구도로 해서 이번에는
케첩, 구아슈물감, 립스틱의 그림을 그려 놓고
Life is not a movie, we can't fake blood.
인생은 영화가 아닙니다. 우리는 가짜로 피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케첩이나 물감, 립스틱들은 피와 같은 빨간색이라서
영화속에서 가짜 피를 만들어 쓸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real life에서 가짜피는 필요하지 않지요..
마지막 캠페인입니다.
말뚝, 마늘, 은총알은
(당신의 피를 빨아먹는) 뱀파이어를 막을 수 있는 물건들이죠.
We're not afraid of the competitors because
we need your blood for more honest reason.
우리는 이런 경쟁자들이 두렵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당신의 피를 필요로 하는 건 훨씬 정직한 이유에서이기 때문이죠.
뱀파이어가 당신의 피를 필요로 하는 것보다
헌혈뱅크에선 더 정직한 이유 - 사람을 살리는 일! - 에 당신의 피를 필요로 하기에
경쟁자인 뱀파이어는 별로 두렵지 않다는 메세지.
반응형
'마케팅로그 >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광고의 종류 (0) | 2022.12.29 |
---|---|
디지털 광고 과금 방식의 종류 (0) | 2022.12.27 |
[기발한광고/기발한제품디자인] 일본에서 바로 날아온 초밥 (0) | 2013.11.11 |
[기발한광고] 익살스런 냉동식품 광고 (0) | 2013.07.23 |
[공익광고] Liking isn't helping (0) | 2013.07.16 |
[기발한광고] Caran d'Ache 크레용 광고 (0) | 2013.07.09 |
[기발한광고] 로또 복권 광고 (2) | 2013.07.02 |
[기발한광고] 반려견 입양 홍보 광고 (0) | 2013.06.25 |
코카콜라 마케팅 - '행복을 열어요' 캠페인 (0) | 2013.06.10 |
[기발한 버스광고] 섬뜩한 버스 승차 (3) | 2013.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