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발한광고/기발한제품디자인] 일본에서 바로 날아온 초밥
기발한 제품포장 디자인과 광고.
초밥의 원조인 일본에서 바로 날아온 초밥이라는 느낌을 주어
'원조'처럼 정말 초밥 다운 초밥이라는 것을 어필하기 위한 제품디자인이네요!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초밥 케이스위에 비행기 수화물 태그를 하나 붙였을 뿐인데
메세지는 정말 확실히 전달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일본 나리타에서 지금 막 날아온 초밥!
싱싱하다는 것을 강조할 뿐 아니라
원조 초밥과 가까운 고퀄리티라는 것도 강조 ㅎㅎ
반응형
'마케팅로그 > 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광고의 종류 (0) | 2022.12.29 |
---|---|
디지털 광고 과금 방식의 종류 (0) | 2022.12.27 |
[기발한공익광고] 에스토니아 헌혈 공익광고 (0) | 2013.08.02 |
[기발한광고] 익살스런 냉동식품 광고 (0) | 2013.07.23 |
[공익광고] Liking isn't helping (0) | 2013.07.16 |
[기발한광고] Caran d'Ache 크레용 광고 (0) | 2013.07.09 |
[기발한광고] 로또 복권 광고 (2) | 2013.07.02 |
[기발한광고] 반려견 입양 홍보 광고 (0) | 2013.06.25 |
코카콜라 마케팅 - '행복을 열어요' 캠페인 (0) | 2013.06.10 |
[기발한 버스광고] 섬뜩한 버스 승차 (3) | 2013.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