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IT/블로그

iCloud ios7 달라진 모습 (아이클라우드/ios7)

앙쥬:) 2013. 9. 23. 10:45
반응형

iCloud ios7 달라진 모습 (아이클라우드/ios7)


ios7이 배포되면서 아이클라우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네요! 

ios7은 베타 버전을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든지 다운받아 볼 수 있었지만 

아이클라우드 ios7은 개발자인증이 꼭 필요해서 미리 체험해볼수가 없었죠 ㅠㅠ 

사실 아이클라우드는 기능 면에서 바뀐 것은 없고 

디자인적으로만 ios7의 테마를 따라가는 것 밖엔 없는 것 같긴하지만 .. 

일단 예뻐졌으니 한번 봐야겠죠..ㅋㅋㅋ





훨씬 세련되고 따뜻한 느낌의 ios7 icloud!





저번에 포스팅했던 iWorks의 메뉴들도 있어요

2013/09/05 - [스마트로그/IT/블로그] - iWork for iCloud 살펴보기 - 구글독스와 다른점은?


모바일 ios7 디자인이랑 똑같습니당








메일


저는 아이클라우드 메일을 안쓰기에 텅텅비어있네요

왼쪽에 저 하늘색 바는 쫌 안예쁜듯.. 








캘린더


모바일로 보는 것보다 큰화면 icloud로 달력을 보니 훨씬 편한 듯합니다.

사실 ios7에서 캘린더가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사실 '편하다' 까진 아닌 것 같아요..ㅎㅎ








노트 메모


개인적으로 ios7에 새로 탑재된 애플고딕체가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노트에도 이렇게 적용되니 너무 좋아요 ㅎㅎ 읽는게 되게 편하네요!








미리 알림


제 폰은 무슨 이유에선지 미리알림 어플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지 않기는 하지만.. 

어쨌든 icloud에서 보는 미리알림!

각 작업 목록 별로 색깔을 지정할 수 있게 되었네요~ 좋은 아이디어인듯









아무튼 한층 세련되고 예뻐진 ios7 디자인의 아이클라우드 :)


배경도 움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