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Marketing

코카콜라 마케팅 - 댄스자판기

앙쥬:) 2012. 9. 24. 15:43
반응형

코카콜라 마케팅 - 댄스자판기



우리나라에도 드디어 등장했나?! 
코카콜라는 항상 미션 자판기로 무료로 코카콜라를 지급하는데요,
커플인걸 인증하면 코카콜라를 준다거나, 
자판기를 안아주면 코카콜라를 준다거나 
뭐 그런 재미있는 자판기들이 있었죠.
근데 항상 해외에만 있던것 같은데.. 이번엔 국내에도 등장했나봅니다.


유튜브에 광고가 뜨네요 
코카콜라 댄스 자판기!!
2PM 등장 ㅎㅎ
코카콜라 모델인 투피엠 오빠들이 자판기의 화면에서 춤을 추고 
그 춤을 정확하게 따라하면 미션 성공!
무료로 코카콜라를 마실 수 있어요 ㅎㅎ


역시나 재미있는 코카콜라 광고입니다 ㅎㅎ
그나저나 갈수록 요구해지는게 많아지네 코카콜라...
춤까지 춰야 한다닠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마 kpop이 트렌드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도 됩니다.
이 광고는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로 퍼져나갈테니깐..
전세계 적으로 유명한 2pm이 나오는 코카콜라라니,
전세계 kpop 스타 팬들의 구미를 당길만한 것 같은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