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점 마케팅: 아이들만을 위한 서점으로 포지셔닝
서점이라고 다 똑같은 서점이 아닌..
아이들만을 위한 서점으로 포지셔닝한 서점이에요.
이름이 포플라 이던가;;
알록달록한 내부에 책을 단순히 파는 곳 만이 아닌
아이들이 즐기면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곳으로 만들었네요~
ㅎㅎ 어른이 봐도 저기서 책을 읽고 싶은 ㅋㅋ
그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네요~
책 DP(display)가 엄청 신경써서 되어있긴 하지만..
왠지 아이들 몇명만 와서 뛰어다니다 보면 다 망가질 위험도 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깔끔하고 동화스러운 분위기가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만한 곳이긴 하겠어요
테이블도 둥그렇고 전체적으로 모든게 둥글둥글하게 만들어져 있는데요,
아마 아이드르이 안전을 위해 모서리가 없이 둥글게 만든게 아닌가 싶네요
이건 다른 지점의 디자인!
통나무의자가 인상적이네요ㅎ
아이들이 신기해할듯
http://www.poplar.com.cn/
사이트도 동화스럽게~
반응형
'마케팅로그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불+어도비] - 콜렉티브 아트 프로젝트 +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0) | 2013.03.22 |
---|---|
마크 제이콥스 – 다이어트코크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어트코크 (0) | 2013.03.18 |
전단지 알바생한테 배운 공감마케팅 (0) | 2013.03.08 |
광고, 마케팅, PR, 브랜딩의 차이점 (0) | 2013.02.05 |
[마케팅] 포장지째 먹는 햄버거 - 밥스 버거 (1) | 2012.12.21 |
선거마케팅 – 세븐일레븐 미국대선 미리 투표하기: 7-ELECTION 2012 (0) | 2012.12.07 |
[마케팅/포지셔닝] 갤럭시카메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해낼 수 있을까? (0) | 2012.12.04 |
페라리 마우스, 간지터지는데 출처가 어디..? (3) | 2012.11.02 |
페이스북 '좋아요' 마케팅, 과연 얼마나 성공적일 수 있을까? (0) | 2012.10.18 |
코카콜라 마케팅 - 댄스자판기 (2) | 2012.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