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Marketing

서점 마케팅: 아이들만을 위한 서점으로 포지셔닝

앙쥬:) 2012. 12. 11. 09:00
반응형

서점 마케팅: 아이들만을 위한 서점으로 포지셔닝


서점이라고 다 똑같은 서점이 아닌..

아이들만을 위한 서점으로 포지셔닝한 서점이에요.

이름이 포플라 이던가;; 


알록달록한 내부에 책을 단순히 파는 곳 만이 아닌

아이들이 즐기면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곳으로 만들었네요~



ㅎㅎ 어른이 봐도 저기서 책을 읽고 싶은 ㅋㅋ

그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네요~




책 DP(display)가 엄청 신경써서 되어있긴 하지만..

왠지 아이들 몇명만 와서 뛰어다니다 보면 다 망가질 위험도 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깔끔하고 동화스러운 분위기가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만한 곳이긴 하겠어요




테이블도 둥그렇고 전체적으로 모든게 둥글둥글하게 만들어져 있는데요,

아마 아이드르이 안전을 위해 모서리가 없이 둥글게 만든게 아닌가 싶네요





이건 다른 지점의 디자인!

통나무의자가 인상적이네요ㅎ

아이들이 신기해할듯






http://www.poplar.com.cn/



사이트도 동화스럽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