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Marketing

마크 제이콥스 – 다이어트코크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어트코크

앙쥬:) 2013. 3. 18. 16:43
반응형






마크 제이콥스 – 다이어트코크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어트코크






유명한 디자이너인 마크 제이콥스가 다이어트코크 광고를 찍었네요ㅎㅎ

마크제이콥스와 다이어트 코크의 콜라보레이션!

다이어트 코크는 이전에도 칼라거펠드와 장폴고티에 등과 콜라보를 한 패키지를 내놓은 적이 있다고 해요.






디자이너인데 모델 몸매 ㄷㄷㄷㄷ

역시 패션피플들은 항상 자기관리가 철저한가봐요.

더불어서 빼빼로같은 늘씬한 모델들과 같이 촬영을 해서 그런지

다이어트 코크의 필요성을 정말 적절하게 잘 어필하는 것 같아요 ㄷㄷ

이제 콜라는 안되겠고 정말 다이어트코크만 마셔야 하나?ㅜㅠ





그런데 저 다이어트 코크는 원래 맛없기로 소문난 콜라 아니였나요…?ㅋㅋㅋ

코크 제로는 괜찮은데 저 다이어트코크는 정말 맛이 없던데 ..;;

아무리 마크제이콥스 효과라고 해도.. 기존에 맛이 없어서 시장에서 퇴보하는 브랜드가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요???

아니, 난 이 다이어트코크가 망한 줄 알았는데 아직도 살아있다는게 더 신기하네 ㅎㅎㅎ

무려 30주년이라네요….

마케팅 책같은데서도 맛없어서 망했다고 했는데… 이상하다 ㅋㅋㅋㅋ



어쨌든 마크 제이콥스라는 디자이너가 가세하면서

다이어트 코크캔의 컨테이너도 패셔너블하게 바뀌었네요







와 이건 정말 소장하고 싶게 생긴 콜라병 ㄷㄷ

너무 멋있지요.. 콜라같지 않고 하나의 예술품 ㄷㄷ

소장가치가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어트코크 ㅠㅠ

이런 콜라라면 맛없어도 사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