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아암환자들을 위한 슈퍼영웅 치료약 - 슈퍼포뮬러
병원, 약, 주사 등은 아이들에게 항상 싫고 피하고 싶은 곳일텐데,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아이디어제품이다.
Superformula, 슈퍼포뮬러
링겔 통이 아이들이 모두 알고 좋아하는 힘센 슈퍼영웅들인 배트맨, 슈퍼맨등의 로고를 따서 디자인했다.
아이들이 치료를 받으면서 슈퍼영웅들처럼 힘이 세질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 않을까
일종의 placebo 효과를 바랄 수도 있고,
또 원래 암이란 게 생각이 지배하는 경우가 매우 많기에 -
아주 사소하지만 아이들에겐 이런 사소한 것 하나가 큰 힘이 되어줄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마케팅로그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도서 추천 > [한달 공부 데이터 분석] - 전익진 (0) | 2022.08.28 |
---|---|
클럽하우스 1주일 사용기 - 마케팅 활용의 한계점 (0) | 2021.02.24 |
카페베네 패스포트 프로모션 (0) | 2014.06.27 |
[CRM 마케팅] 고객관리 문자마케팅 - 피알킹 (2) | 2013.08.08 |
[브랜드마케팅] 핫식스 마케팅 - 매월 6일은 핫식스데이라니...;; (0) | 2013.06.05 |
[레드불+어도비] - 콜렉티브 아트 프로젝트 +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0) | 2013.03.22 |
마크 제이콥스 – 다이어트코크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어트코크 (0) | 2013.03.18 |
전단지 알바생한테 배운 공감마케팅 (0) | 2013.03.08 |
광고, 마케팅, PR, 브랜딩의 차이점 (0) | 2013.02.05 |
[마케팅] 포장지째 먹는 햄버거 - 밥스 버거 (1) | 2012.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