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Marketing

카페베네 패스포트 프로모션

앙쥬:) 2014. 6. 27. 15:38
반응형

카페베네 패스포트 프로모션


2014년 여름, 카페베네에서 진행중인 패스포트 프로모션!

컨셉 아이디어가 너무 좋아서 포스팅 ㅎㅎ




여권이랑 정말 똑같이 디자인해놔서 진짜 여권이랑 헷갈림..





안에는 모바일앱과

이벤트에 대한 안내가 써있다





프로모션 메뉴를 먹을때마다 스티커를 주고

그걸 다 모으면 아메리카노 한잔이 일단 무료,

그리고 경품응모도 보너스로!

스티커 모으는 재미가 있을듯 ㅎㅎ






전세계의 각 도시들을 모티브로 한 이번 신메뉴들인듯


디자인 참 이쁘게 해놨당 ㅎ



신메뉴 소개도 포함!

아 개인적으로 뉴욕치즈케익빙수 맛없엇음....




월드컵시즌을 위한 초코초코할듯한 초코악마빙수 ㅎㅎ





6월 월드컵 예선전 일정도 들어있당

떨어졌지만 ㅜㅜㅜ





노트로 쓸 수 있는 요런데엔 출입국도장들로 디자인 ㅎㅎ

여권을 정말 잘 살린듯





보딩패스 또한 깜찍하게 디자인해서 같이 끼워져 있음 ㅎㅎ

아이디어 참 좋다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