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핀터레스트가 하나의 SNS마케팅 채널로 자리잡으면서 이러한 분석도 나오나보다..
핀터레스트 이미지가 구글검색이나 네이버 검색 같은데서 SEO를 따져서 검색되는 건 아니지만
핀터레스트 사이트 내에서의 검색유입을 잡을 수 있는 방안(?)이겠다.
아, 구글 이미지 검색에선 핀터레스트 이미지가 나오니까
추후에는 거기에 맞는 이미지 최적화 같은 것도 생각해볼 수 있겠다.
반응형
'마케팅로그 >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트코로나 시대 요즘 눈에 띄는 트렌드 (0) | 2022.08.17 |
---|---|
ESG 트렌드 읽기 +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도서 리뷰 (0) | 2022.08.01 |
청년/소자본 창업을 위한 벤자롱 톡센스파 (0) | 2013.08.14 |
페이스북, 음력생일을 입력하라고? (0) | 2012.10.31 |
핀터레스트가 중독성이 강한 이유/ 핀터레스트 성공이유 (0) | 2012.09.18 |
웹트렌드, 핀터레스트처럼, 큐레이션 사이트의 붐 (6) | 2012.08.29 |
K-pop 노리는 Google+, 페이스북 이길 수 있을까? (0) | 2012.08.27 |
네이버 "FunUp", 실시간 '재미'인기검색어 분류 (0) | 2012.05.29 |
페이스북이 블로그서비스를 시작한다면? (0) | 2012.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