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버 실시간 인기검색어 카테고리에 "FunUp" 키워드가 새로 생겼다.
매일 매일 실시간 인기검색어 10개 중 한 개 이상이 항상 재미, 유머, 개그 관련 카테고리의 글이였는데, 이를 반영해서 아예 새로운 카테고리를 분류해버린 네이버.
흠,,보통 실시간 검색어 10개 중 1~2개 정도만 차지하던 재미 카테고리의 글들이 순위 1위에서부터 10위까지 노출되므로, 유입률이 훨씬 늘겠군.. 게다가 기존의 실시간 검색어 는 분류없이 최다검색순위에 의존한 주제였기 때문에 광범위하고 경쟁도 매우 센 주제이지만, FunUp은 특정 주제인 유머, 재미, 혹은 개그에 대해서만 다루는 카테고리라서 이제 이 카테고리를 공략하려고 하는 블로거들이 많이 생기겠지..?;;;
그리고 또한, 사람들은 재밌고 즐거운 것을 좋아하니까 저 카테고리가 각광받는 것도 순식간일듯;
엄청난 광고채널이 되어버리겠군;;;
반응형
'마케팅로그 >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트코로나 시대 요즘 눈에 띄는 트렌드 (0) | 2022.08.17 |
---|---|
ESG 트렌드 읽기 +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도서 리뷰 (0) | 2022.08.01 |
청년/소자본 창업을 위한 벤자롱 톡센스파 (0) | 2013.08.14 |
핀터레스트 SEO(?) - 핀터레스트 이미지 최적화 (펌) (0) | 2013.04.08 |
페이스북, 음력생일을 입력하라고? (0) | 2012.10.31 |
핀터레스트가 중독성이 강한 이유/ 핀터레스트 성공이유 (0) | 2012.09.18 |
웹트렌드, 핀터레스트처럼, 큐레이션 사이트의 붐 (6) | 2012.08.29 |
K-pop 노리는 Google+, 페이스북 이길 수 있을까? (0) | 2012.08.27 |
페이스북이 블로그서비스를 시작한다면? (0) | 2012.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