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IT/블로그

MS office 2016 크랙 인증 방법 - KMSAuto 이용

앙쥬:) 2018. 10. 10. 13:53
반응형

MS Office 2016 Professional Plus 2016 Product Key 크랙 인증 방법 




일단 제 오피스의 증상:

Product Key가 만료되었는지 어쨌는지 어느 순간 부터 activation required라고 뜸. 

오피스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자꾸 인증하라고 나오는게 거슬려서... 




구글에 검색하면 정말 많은 인증크랙에 관련된 글이 나오지만 만 하루 시도해본 결과 거의 다 바이러스 혹은 이상한 링크였어요. 

원하지 않은 AIMP 오디오 소프트웨어만 몇 번을 다운 받은건지 ..


찾다 찾다 찾은 방법은 KMSAUTO 라는 프로그램인데 꽤 유명한지 여러 블로그에서 다루고 있었지만 막상 쓰는 방법을 다들 자세히 알려주지 않으셔서 너무 고생했네요 ㅠ


그래서 정리해봄:



KMSAUTO NET 혹은 KMSAUTO LITE 이용하여 MS 오피스 2016 인증하는 방법

입니다 - 


윈도우 인증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http://forum.ru-board.com

원 제작자 사이트입니다. 


다른 블로그들에 돌아다니는건 either 오래된 파일이거나 or 잘못된 파일이거나..

파일 받았는데 실행파일이 없거나 실행파일이 압축을 푸니 사라짐ㅋㅋㅋㅋㅋㅋ 뭐지 

암튼 그래서 원본찾아 슝슝


러시아어로 되어있어요. 

구글크롬의 자동 번역 기능을 사용하시거나 그러지 않아도 파일만 찾으면 되니 별 상관은 없어요. 

모르는 언어에 겁먹지 마시고 차근차근 내려보면서 KMSAUTO LITE 파일을 찾아봅시다.



--> 구글이 번역해줌 ♥



KMSAuto Lite Portable

오늘일자로 이게 제일 최근 파일 같아보여서

+

 .NET framework가 필요없다고 써있어서 (그게뭔지 잘 모르지만)


다운받았어요.

블로그들 찾아보니 LITE도 문제없다고 해요. 





클릭하시면 게시자의 클라우드로 넘어가는 듯 합니다. 

파일들이 엄청 많은데 그 중에서 

KMSAuto Net 2016 v.1.5.3 portable 을 다운로드합니당



이게 7-zip 이라는 파일을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윈도우에서 자꾸 열수 없다고만 하고 ㅠ

나는 애꿎은 확장자만 계속 .zip으로 바꿔보고 ㅋㅋㅋㅋ




** 7-zip extractor가 없는 분들은 구글링해서 무료로 다운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받으신 파일을 7-zip 으로 열어주세여

password는 2018 이라고 파일명에 있네요




드뎌 다른 블로거님들이 말씀하시는 KMSAuto.EXE 파일을 찾았습니다











파일 실행해주시고

Activate Office 해주시면 끝 








activate이 완료되면 검정색 창에 완료되었다고 뜹니다

MS 오피스 열어보니 인증됌 ㅇㅇ





끄읕


초간단




반응형